[윤수지 기자] 한국매력개발협회 '장준원' 대표의 풀체인지 4기 프로젝트가 지난 10월 18일 성황리에 끝나게 되었다.

일년동안 꾸준히 기수별로 진행되어 4기까지 오게 된 풀체인지강의는 자존감있는 모습으로 바뀌길 원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3개월간의 프로그램으로 숨겨진 자존감을 되찾기위해 참여자들이 스스로 목표를 선포하고 이를 이루어내는 프로젝트이다. 

풀체인지 프로젝트는 연애에 고민이 있다면, 혹은 숨겨진 자존감을 찾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2시간만에 마감될만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에 따라 프로젝트는 자존감이 부족해 연애에 있어 다양한 고민을 안고있던 사람들이 모여 3개월동안 진행했고 특히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었다. 

한국매력개발협회 장준원 회장의 강의와 연애 관련 e북이 무료로 제공되었고,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점차 매력적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눈으로 볼 수 있었다.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한 최후의 5인은 목표를 통해 자존감 있는 모습으로 바뀔 수 있는 실천력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라고 입을 모았다. 

또한 프로젝트에 진전을 보이더라도 3개월간의 기간동안 발전에 있어 살짝 아쉬운 경우에는 재기시스템을 통해 한국매력개발협회 장준원 회장과 다양한 고민거리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장준원 대표는 "아무리 꾸준히 배워 나간다 하더라도 스스로 노력해서 관리하지 않으면 안된다."라며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풀체인지'를 기안했다."며 멋진 성과를 이루어낸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국매력개발협회 장대표가 주최하는 풀체인지 강의는 장기간의 꾸준한 교육을 통해 숨겨진 자존감을 이끌어내주는 프로그램이다.

숨겨진 자존감을 찾아내어 원하는 연애를 하고자 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포털사이트 카페를 통해 함께 할 참여자를 모집중이다.

현재 한국매력개발협회에서는 장준원 대표의 저서 '끌리는 사람은 이유가 있다..'를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배포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