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요즘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맛집을 탐방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그래서 전국의 맛집을 탐방하는 사람들도 늘고있는 추세다. 맛집이란게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공통된 평을 받고 있는 맛집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자.

혈관계 질환을 유발시키는 원인인 포화지방산이 소고기보다 적게 들어있고 필수 불호화지방인 리놀렌산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나쁜 콜레스테롤을 없애주고 혈관이 잘 흐르도록 만들어줘 동맥경화증을 비롯한 다양한 성인병들의 예방에 좋다.

비타민B의 함량이 더 많으며 미네랄이 다량으로 들어있어서 피부를 젊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고 하며 오래전의 동의보감에 따르면 돼지의 기름은 피부염의 증상을 완화하고 치료시키는데 탁월한 작용을 했다고 한다.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맛 집 '고령촌돼지찌개'를 소개한다. '고령촌돼지찌개'는 촌돼지찌개와 고추장불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주민들의 밉소문이난 맛 집이다.

신선한재료들로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있는 맛 집이며 음식 재활용은 절대 사용하지않고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맛 집으로 인기있다.

돼지고기도 한돈 을사용하고있으며 신선한 재료들은 국산을 사용하여 건강한 먹거리에 앞장서는 맛 집으로 제격이다.

친절한서비스로 맛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킨 맛 집이며 가격대 비해 가성비가 좋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맛 집이다.

육수와 양념,그리고 추가로 제공하는 공기밥또한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깔끔하고 청결하게 가게 운영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하는 맛 집이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넓은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는 맛 집으로 본점 '고령촌돼지찌개'를 방문해 보자.

주소:대구광역시 달서구 호림동 12-3
영업시간:평일 11:00 - 22:00 (명절 휴무)
              평일오후3시~4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예약문의:053-592-6001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