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미세먼지, 공기정화 한번에 해결’ 친환경 기능성 건축인테리어 제품 ‘큐어스톤(CURESTONE)’ 출시

기사승인 2019.02.11  16:19:31

공유
default_news_ad1
▲ 큐어스톤(CURESTONE) 제품군 [사진제공 = 퓨어네코]

최근 미세먼지의 발생을 줄이려는 노력은 시도는 물론이거니와 한중 국가간의 논의로도 이어지고 있지만 뚜렷한 대책은 내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미세먼지는 외출시에도 문제가 되지만 실내로 들어왔을 때도 문제가 된다. 특히 겨울처럼 추운날씨에 실내환기가 불가능한 경우 옷에 붙은 미세먼지가 실내 공기 중에도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양한 공기청정기가 출시되고 있지만, 한 대에 5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제품을 선뜻 구매한다는 것은 소비자들에겐 여간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환기가 불가능 한 상태에서 공기청정기를 장시간 가동할 경우 이산화탄소가 초과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실내 산소 공급과 미세먼지 흡착 기능이 있는 공기정화식물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 하고 있다.

만약 공기정화식물처럼 미세먼지흡착과 공기질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면 어떨까?
최근 출시 된 ‘큐어스톤’ 은 발명 특허(제 10-1774507호)로 등록 되어있으며, 다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기능성 친환경 건축재로 인증된 브랜드로 기존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을 가지고 있다.

환경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패각과 공기정화에 뛰어난 왕겨숯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외에도 황토, 유칼립투스 오일 등 친환경 재료만을 배합하여 생산한 타일, 화분, 시계,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큐어스톤’ 은 암모니아 등 4대악취와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고 미세먼지 흡착 등 공기정화 기능이 우수하며, 습도조절 테스트까지 완료한 다기능성 제품이다.

송성철 퓨어네코 대표는 “ ‘큐어스톤’의 출시가 기존에 없던 제품군을 만듦으로써 미세먼지, 실내공기질을 개선할 수 있는 저가형 제품들을 보급하고 앞으로 일상 생활과 건축인테리어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 이라며, “안전하고 건강한 인테리어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퓨어네코’ 홈페이지(www.pureneco.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