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이 훌쩍 지나가고 이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만이 지속되고 있다. 모임과 행사가 많아서 모임에 중요한 맛 집을 찾게 된다. 한편, 연인들은 풍부한 먹거리가 있는 맛 집을 찾아 미식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참치에서 발견되는 칼륨은 혈관 확장제로 작용하고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고혈압을 감소시키며 심장혈관 시스템의 부담을 줄여 건강을 향상시킬수 있고 또한 참치의 오메가 3지방산은 염증을 낮추고,혈액순환을개선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심장마비나 뇌졸증을 예방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참치의 칼륨과 나트륨 함량은 균형이 잘 잡혀있기 때문에 체내의 체액 균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며 몸이 체액균형을 유지하면,신장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되어서 신장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맛있는 초밥 맛 집 '김근배초밥참치'를 소개한다. '김근배초밥참치'는 초밥 외에도 참치를 먹을 수 있는 맛 집으로 호응이 좋다.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만 사용해서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맛 집으로 인기있다.

런치메뉴를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 집으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음식점이다.

퀄리티 좋고 맛 좋은 초밥과 참치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으며 배민으로 배달도 가능한 맛 집으로 추천한다.

건물 바로 앞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한 맛 집으로 '김근배초밥참치'를 방문해 보자.

메뉴나 예약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158-833
영업시간:매일 11:30 - 24:00
예약문의:02-6015-6779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