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추운 겨울이 서서히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면서 나들이를 가거나 방방곳곳 맛집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낀다.

그중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에 위치한 '종로수제비' 업체는 최근 종로구 맛 집, 수송동 맛 집으로 떠올라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수제비를 맛볼 수 있어 홍보를 전혀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종로구 일대에서는 가성비가 좋은 맛 집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종로수제비' 업체는 수제비를 주력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만큼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두번, 세번 재방문하는 손님들로 붐빈다고 한다. 

더불어 가게 내부의 홀과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니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남녀노소 즐겨먹는 수송동 대표 수제비 전문 맛 집 '종로수제비'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71-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