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프랜차이즈 외식 업체들은 경쟁력 강화에 힘을 쓰고 있다. 그 중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한 가치 창출에 주목을 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차별화나 다양한 마케팅 등을 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을 쓰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경기도 여주시 창동 대표 샤브샤브 맛 집으로 유명해진 '한우대통령' 업체가 입소문을 타며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한우대통령' 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샤브샤브를 맛보고 즐길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한우대통령' 업체는 샤브샤브를 주력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만큼 메뉴 또한 샤브샤브, 한우불고기, 김치전골,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 그 외에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특히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모든재료(야채류.버섯류등...)는 신선도가 중요하기때문에 그날그날 구입및 자체적으로 텃밭을가꾸어 유기농 야채로 제공하며 소고기 또한 육질이 중요하기 때문에그날그날 작업을하여 고객님들께 제공한다. 거기에 샤브샤브육수 또한 매일매일 끊이니 남다른 맛을 제공한다.

더불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끝으로 '한우대통령' 의 사장님은 "지금까지 한우대통령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한우대통령이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경기도 여주시 창동 대표 샤브샤브 맛 집 '한우대통령' 에 방문하여 가격대비 푸짐한 양의 샤브샤브를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경기도 여주시 창동 215-1
영업시간:매일 11:30 - 22:00 (첫째,셋째 화요일 휴무)
예약문의:031-886-8995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