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끼며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 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그 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흑돈 시범이네' 는 이 일대에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식당이다.

이 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매장규모가 크고 쾌적해서 단체손님분들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며, 사장님께서 서비스마인드가 남달라 한번오신손님들은 재방문률이 굉장히 높아 한번만 방문한 손님은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한 이 일대의 대표 맛집이다.

더불어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드실수있고, 제주도의 친환경 돼지고기로 식감이 매우 부드럽기때문에 맛 자체가 고급지고 좋아, 이미 제주시 노형동 근처에서는 모르는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며,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다.

또한 '흑돈 시범이네'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듯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의 만남, 회식,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등의 장소는 '흑돈 시범이네' 에서 질좋고, 맛도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듯하다.

주소 : 제주 제주시 광평동로 6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예약문의 : 064-759-705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