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맛집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쿡방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그 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있는 음식점도 맛있다는 소문이 난 곳이면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방문해 맛보는 것이 트랜드가 되었다.

그 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흑돈 시범이네' 는 이 일대에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식당이다.

이 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매장규모가 크고 쾌적해서 단체손님분들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며, 사장님께서 서비스마인드가 남달라 한번오신손님들은 재방문률이 굉장히 높아 한번만 방문한 손님은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한 이 일대의 대표 맛집이다.

더불어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드실수있고, 제주도의 친환경 돼지고기로 식감이 매우 부드럽기때문에 맛 자체가 고급지고 좋아, 이미 제주시 노형동 근처에서는 모르는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며,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다.

또한 '흑돈 시범이네'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흑돈 시범이네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흑돈 시범이네가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과 '흑돈 시범이네' 에 함께 둘러앉아 가격 부담 없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넉넉함까지 갖췄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아닐까.

주소 : 제주 제주시 광평동로 6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예약문의 : 064-759-705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