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본격적으로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맛있다고 소문난 맛 집들은 이 시기면 저녁마다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간의 안부를 묻는 반가운 자리에 좋은 술과 맛있는 안주만큼 어울리는 메뉴가 또 있을까. 웃음소리와 술잔 부딪치는 소리는 더욱 정겹다.

그 중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루프 561' 은 이 일대에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술집이다.

이 곳은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일정도로 바깥경치가 잘보이고 밤이되면 야경이 장관이다. 또한 인테리어가 트렌디하게 되어있어 가게어디서사진을 찍어도 화보가 되며 프라이빗파티 및 다양한 행사를 위해 대관까지 가능하다고 한다.참고로 낮에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대관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마인드가 남달라 한번오신손님들은 재방문률이 굉장히 높아 한번만 방문한 손님은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한 이 일대의 대표 술집이다.

더불어 바텐더가 제공하는 다양한 칵테일도 일품이고, 다양한 메뉴와 맥주와인의 맛 자체가 고급지고 좋아, 이미 용산구 이태원동 근처에서는 모르는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며, 모든안주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다.

또한 '루프 561'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듯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요즘같이 따뜻해지는 날씨 속에서 매일매일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바 '루프 561'을 강력 추천한다.

주소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22-1
영업시간 : 평일 18:00 - 24:00주말 16:00 - 24:00
예약문의 : 010-2415-4140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