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끼며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 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그중 경상남도 김해시 관동동에 위치한 '진짜마산아구찜' 은 오래전부터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식사를 하는 분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아구찜은 위와 장을 튼튼하게 하고 동맥경화, 당뇨 등 성인병과 암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음식이며 아구찜의 원료인 미나리는 비타민 A1, BI, C 등이 다량함유되어 있고, 단백질, 철분, 칼슘, 무기질 등이 풍부한 영양가 높은 알칼리성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이곳은 김해시에서 19년째 운영하고 있는 가장 오래된 전통있는 맛집이며, 정갈하고 담백한 밑반찬은 사장님께서 정성을 담아 전부 직접 만드셔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아구찜 또한 맛이 일품이라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한 이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또한 '진짜마산아구찜'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진짜마산아구찜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진짜마산아구찜이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친구들과의 만남, 회식,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등의 장소는 '진짜마산아구찜' 에서 질좋고, 맛도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듯 하다.

주소 : 경남 김해시 대청로26번안길 15-1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5-313-988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