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시중에 다양한 매트 용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예비맘, 출산맘 등 매트를 구입하는데 있어가장 어려운 고민은 주거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지 우리 아이가 사용하기에 정말 믿을만한 제품인지가 우선 순위가 될 것이다.

“물건을 살 줄 모르면 무작정 비싼 제품을 사라”는 옛말이 있다. 그러나 작년에 크게 이슈가 된 라돈 문제를 비롯하여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에서 믿지 못 할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 어느 제품을 믿고 사야 할지 육아맘들의 고민은 점점 깊어져만 간다.

그러나 이번에 새로 출시한 비몰 매트는 “고객과의 소통, 믿음, 아이의 안전까지 지켜준다는 의미로 새롭게 만들어진 브랜드” 이다.

비몰 매트 관계자에 따르면, “비몰 매트는 현재 SNS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홍보를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품질, 가격, 내구성, 컬러 등 모든 면에서 호평이 전해지고 있어 이 소식을 접한 육아맘들은 꼭 구매하여 사용하겠다는 리뷰가 돌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8층 구조의 최고급 PE 폼 내장재 사이에 셀 삽입 기술을 통하여 공기층을 형성시켜 외부로부터의 충격흡수와 내구성을 한층 강화하였으며, 생활 방수원단을 사용하여 일반 티슈로도 손쉽게 닦을 수 있고, 유해물질 관리를 철저히 차단하기 위하여 국내 최초 96시간 원단 숙성, 수세 공정 및 신뢰성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어 KC 인증 획득은 물론 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한편 비몰 매트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출시 외, 각종 채널에서 꾸준히 주목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비몰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