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실물기반 구매 플랫폼- 진생코인(GSH)

기사승인 2019.06.12  16:16:33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진생코인(GSH)은 블록체인 기술과 진생(GINSENG-산양산삼/인삼)을 융합하여 암호화폐 GSH코인과 삼을 연동하여 원화 가격 동등 비율로 배정 및 실제 제공함으로써 암호화폐 GSH을 통해 실제 재화가치를 지닌 삼을 구매할 수 있게 하며, 투자자 보호를 위한 수매청구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함으로써, 투자안정성을 제공하는 실물기반 구매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과 진생(GINSENG-산양산삼/인삼)을 융합하여 암호화폐 GSH코인과 삼을 연동배정한 설명은 이렇다.

첫째, 진생 코인(GSH)을 구매 시 적용비율은 코인과 삼의 수량을 기준으로 적용하여 연동 되는데 연동적용비율은 33개(코인): 1뿌리(삼)이다. 즉 거래소를 통하여 코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의 코인에는 삼(GINSENG)이 33:1 비율로 연동되어 있다.

둘째, 실물연동 코인 비즈니스의 특징은 바로 삼(진생)으로 수매청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매청구란 거래소에서 코인 거래시 코인가격이 하락할 경우 수매청구를 통하여 투자금을 보호하는 방법이다. 진생 코인(GSH코인) 고객은 코인 거래 시 언제든지 삼으로 수매청구가 가능하다. 고객이 삼 수매청구 시 코인회수 후 즉시 현금이 지급된다. 예를 들어 코인을 100만 원을 매수 후 코인가 하락이나 개인의 사유로 코인을 매도할 시기가 도래하면 언제든지 진생 사이트에서 수매 청구를 신청, 본사가 코인 33,333를 회수 후 100만 원을 반환하는 시스템이다. 이로 인해 투자금을 보호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이 시스템을 특허 출원 준비 중이다.

셋째. 투자금에 대항력을 높인 진생코인(GSH)이 원화 마켓 직상장으로 고객에게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1 선택: 코인(삼배정) 100만원 구매시 + 삼 100만원(삼 추가배정) 제공(실제로 준다.)
★사전가입 이벤트
1. 에어드랍 100GSH(진생)제공- 모든 참가자
2. 1ETH 이상 구매고객 모든분께 산양산삼 4~5년근 10뿌리 1박스 무료배송!
3. 100만원이상 코인 구매고객 전원에게 100만원 단위/1,000만원 단위 구매시에 삼을 100만원 단위/ 1,000만원 단위 제공하여 6개월후 기간수매청구를 하면 구매금액 만큼 삼을 제공하거나 현금 지급하여 준다.=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코인으로 구매시 10%~30%캐시백, 리빙덱스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삼관련 제품 구매시 캐시백된다.

공식홈페이지 : http://www.ginsengcoin.kr
백서 : http://ginsengcoin.kr/theme/daontheme_ver2_01/html/business/GSHcoin_kr.pdf
빗크몬거래소 7월 직상장 에어드랍 이벤트 : https://www.bitcmon.co.kr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