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여행, 해외여행, 어플정리.. 필요어플` 지금 이순간 기자가 나열하는 단어를 듣고 무엇인가 떠올랐다면 그것은 아마 당신은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거나 스마트폰을 깔끔히 정리하려는 사람 일 것입니다. 해서 오늘은 아주 단순하지만 여러분에게 유용한 어플 한가지를 가볍게 소개하려합니다. 

어플정리? 여행어플정리? 이건 뭐지?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바로 'ALL APP BOX(올앱박스)`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안드로이드버젼/ISO 개발 중) 이 어플은 기능면에서 굉장히 단순하면서 여행자나 스마트폰사용자들에게 굉장히 편리한 어플사용 U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LL APP BOX(올앱박스)` 면밀히 한번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과 여행에서 `여행어플`의 중요성!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은 무엇이 있을까요? "번역앱, 날씨앱, 여행지의 대중교통앱(그랩이나 우버같은), 환전(환율)앱, 여행 구글지도 등 가장 필요한 어플들이겠죠? 제가 해외여행을 할 때 필요한 어플들을따로 한폴더에 저장해놓고 필요할때마다 폴더를 찾아열고 실행시키고 다른 어플찾아야 할 때면 또 다시 폴더를 찾고 해당어플 실행시키고 번거로웠던적이 있는데요. 이 'ALL APP BOX(올앱박스)`라는 어플을 알고 설치하고나서는 조금 더 편해졌습니다.

'ALL APP BOX(올앱박스)`에 내가 필요한 어플들(번역, 환전, 날씨, 항공, 교통 관련어플리케이션 등)을 등록(구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은 후)시키고 저장해놓으면 위젯이 활성화되어 여러분의 스마트폰 한편에 조그마한 위젯이 생성되되고 여러분이 스마트폰으로 어떤 사이트에있던, 작업을하시던 화면의 조그마한 단추 위젯을 누르기만하면 어느 어플이든, 어느사이트든 저장해놓은 어플리케이션을 바로바로 사용 할 수 있기에 아주 편리합니다.(단 금융관련, 보안관련 앱은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 등록하지마세요) 또한 북마크 기능이 별도로 있어서 맛집, 관광지같은 정보를 네이버 북마크에 저장해놓으시면 언제든지 찾아 볼 수 있고, 필요한 사이트의 주소를 직접 저장(http://www. 무조건 써야해서 조금 불편했지만)해서 원하시는 페이지로 이동이 항상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폰 화면 정리가 안되는 분이시라면 'ALL APP BOX(올앱박스)`적극 추천 (스마트폰 어플정리용도로도 사용가능) 스마트폰기능이나 다운로드받은 어플이 정리가 안되고 자주쓰는 어플들이 있다면 'ALL APP BOX(올앱박스)`를 사용해보세요. 자주쓰는 9개의 어플리케이션 등록하고 필요할때마다 위젯을 이용하여 바로바로 실행시킬수있으며 이로인해 아주 유용하고 편리한 스마트폰 생활을 누려보시는게 가능합니다.

설치 주소
구글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ll.example.allmytrip02)

또는 구글 스토어에서 "올앱박스"를 검색하세요.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