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하인애, 가수 ‘Avant(에이반트)’ 싱글앨범 <넌 괜찮은지>에서 댄서 송재엽과 콜라보레이션!

기사승인 2020.05.07  13:35:06

공유
default_news_ad1

가수 에이반트의 이번 앨범은 재즈보컬리스트 겸 작곡가 '하인애'가 프로듀싱을 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작곡자 하인애는 "헤어진 연인을 우연히 마주했을 때 서로 말하지 못했던 말들과 감정을 솔직하게 가사에 담아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밝은 멜로디와 신나는 리듬으로써 화자의 힘든 마음을 역설적으로 나타냈으며, 슬픔을 전달하되 처량하지 않도록 담담하게 표현하였다. 또한 플롯라인과 미디사운드를 통해 트렌디하고 모던한 느낌을 가미했다."고 전했다.

이번 넌괜찮은지의 뮤직비디오에서 M.net 썸바디2에 출연해 아이돌 급 인기를 누리는 댄서 송재엽이 출연하여 에이반트의 데뷔 앨범에 힘을 실어주었다.

뮤직비디오에서 송재엽은 남녀 보컬의 감정을 섬세하고 역동적인 안무로 표현 하여 곡의 세련미와 함께 영상미 또한 부각시켰다.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는, 가수뿐만 아니라 인디뮤지션, 재즈뮤지션들까지의 사랑을 받는 ‘류빈영’ 감독이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아 영상미를 자아냈다.

‘넌 괜찮은지’ 곡 안에 담긴 솔직한 감정들을 송재엽의 춤, 하인애의 표현력, 에이반트의 목소리를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욱더 가까이 만나 볼 수 있다.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