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용인시는 2020년까지 인구120만 시대를 열어 광역시 승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로 용인을 대표하는 행정타운(용인시청.우체국.세무서.경찰서.보건소.교육청등)과 용인시청역을 중심으로 역북지구와 역삼지구를 총31만평규모로 개발이 진행중이며 이지구가 완성이되면 2만5천여명이 상주하는 중심상업지구로 변모하게된다.

한편 용인시가 생긴이래 최대의 개발사업 규모인 역삼도시개발 사업지구에 약3조원이 투입되는 초대형 복합리조트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 아파트는 이모든 입지 조건을 등에 업고 있어 수익형 부동산투자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행정타운 내 위치한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 아파트 미분양 잔여세대를 분양가 특별 할인분양 중이다. 2년 잔금유예 혜택으로 실입주금 5천만원이면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그외에도 취등록세 지원과 입주청소, 도배공사 등 많은 혜택이 있다.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 아파트는 1∙2∙3단지 총 1293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1단지 지하 3층~지상 18층 3개동 199세대, 2단지 지하2층~지상20층 9개동 624세대, 3단지 지하3층~지상20층 7개동 470세대, 84㎡(구34평)~153㎡(구57평)로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었으며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가 적용되었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 게스트하우스,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코인세탁실, 티하우스, 노래방, 노인정, 독서실, 멀티미디어룸, 보육실 등이 갖춰져 있다.

저층 세대는 프라이버시를 배려해 테크형으로 설계되었으며, 지상주차장을 최소화하고 지상을 공원화했다. 단지마다 중앙광장이 있어 자연친화적인 설계로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자전거도로가 갖춰져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용인점,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공용버스터미널, 용인재래시장 등이 가깝고, 용인 국제규모의 경기장과 가족피크닉, 캠핑장을 갖춘 대규모 용인시민체육공원이 2017년 12월 준공예정이다.

용인시 랜드마크인 삼가동 행정타운 내 두산위브 아파트는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분당선을 통해 강남역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도보로 3분 거리에 삼가역이 있다. 5분 거리에는 용인시청역이 있어서 교통과 입지의 이점이 확보되어 있다.

초역세권 아파트로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내년상반기 개통 예정인 삼가~대촌간 우회도로가 개통되면 차량으로 서울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이 지역은 금령마을 우남퍼스트빌, 삼현마을 진우아파트, 늘푸른오스카빌, 삼가동 풍림아파트 등 10~20년 이상된 노후 아파트가 대부분으로 두산위브를 제외하고 인근에 신규아파트가 거의 없다.

‘용인 행정타운 두산위브’는 입주 아파트로 계약 후 바로 입주가 가능하며 부동산투자로 제격이다.

분양관계자는 "일부 남아있는 회사보유분 한정세대 물량이 적어서 할인아파트 투자 고객이 많아 84㎡(구34평)는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발 빠르게 움직이면 특별할인분양 이라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고 전했다.

현재 용인 삼가동 두산위브 아파트는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고 선착순으로 동, 호수를 지정 신청하는 방식이며, 전화상담 후 방문예약을 통하여 담당자 안내로 단지투어와 세대 내부를 관람하실 수 있다.

방문예약을 하지 않으면 입주아파트 보완관계상 세대 내부를 관람할 수가 없다. 방문예약은 필수사항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할인분양 사무실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친절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용인 두산위브 홈페이지 http://www.분양사무실1661-9698.com

문의: 1661-9698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