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대전 리무진렌트카 업체 ‘해피카’가 대전과 세종 지역에 새로운 리무진 렌트카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휴가철을 맞아 주말이면 가족 또는 모임에서 복잡한 일상을 떠나 시원한 바다 또는 산으로 여행을 하는 ‘캠핑’이 열풍이다. 하지만 캠핑을 떠나자니 집에 있는 세단이나 작은 SUV로는 많은 짐을 감당할 수 없어 한숨만 나온다.

따라서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리무진 렌트’다. 대전에 위치한 리무진 렌트카 업체인 ‘해피카’는 이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일반 승합차 등 10여 대를 보유함은 물론 ‘그랜드 스타렉스’ 12인승 리무진 승합차까지 전부 ‘신형 차량’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그랜드 스타렉스 12인승 리무진은 장거리 여행시 실내 천장이 일반차량보다 높아 운전 시 느낄 수 있는 답답함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과 미러링되는 17.3인치 FULL HD 전동모니터가 있어 장거리 여행에도 지루하지 않게 도와준다. 운전자에게 필요한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블랙박스는 기본으로 제공된다.

해피카 관계자는 “기존 렌트카의 인식은 정비불량, 차량 불청결, 자차보험 미가입 등으로 인해 그리 좋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해피카는 전 차종 신형은 물론 금연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내 차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해피카는 단골 손님들의 입소문 만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상황에 따라 대전과 세종 지역에는 고객의 집 앞까지 차량을 배달해주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해피카가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다.

해피카 관계자는 “렌트카는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보험 가입여부, 차량 상태 등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대전 렌트카 해피카는 현재 풀옵션 리무진을 대전지역에서 가장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오픈을 기념한 가격할인 이벤트로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리무진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01051923841.modoo.at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