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싱싱한 활어회에 깔끔하고 딱 떨어지는 맛의 초밥 전문점 "항도스시"는 의정부에서 떠오르는 화제의 맛집이다. 의정부시 신곡동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젊은 층을 공략하여 떠오르는 초밥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항도스시"의 특징으로는 숙성회를 사용해서 맛이 일품이며, 초밥의 맛을 좌우하는 쌀 또한 밥맛이 좋고 여느 초밥집과는 다른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초밥의 맛을 더해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한다.

"항도스시"는 모든 접시 1,490원에 부담없이 먹기 좋으며 회전초밥 말고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활어, 참치, 연어, 모듬, 사시미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우동, 모밀, 돈코츠라멘, 회덮밥 등 식사로 즐기기에 좋은 메뉴들도 추가되어 있어 다양하게 취향껏 선택하여 맛볼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

무엇보다 이곳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어 젊은층들 뿐만 아니라 모임장소, 가족외식, 회식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계절마다 다른 해산물을 사용하여 맛볼 수 있어 더없이 좋다. 인테리어 또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직장인들의 점심식사장소로도 제격이다.

이와 더불어 "항도스시"에서는 친절함과 서비스로 여러 단골층을 보유하고 있는 맛집으로 여러가지 메뉴들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포장도 가능하다.

저렴한가격에 싱싱한 초밥을 즐기고 싶다면 수지구맛집 "항도스시" 를 추천한다.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720-4

영업시간: 평일 11:30 - 00:30,Break Time 15:00~16:30,주말 11:30 - 00:30브레이크타임없이영업

예약문의: 031-855-9558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