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무더위가 계속해서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핫플레이스로 향하는 젊은 이들의 발길을 막지는 못한다. 최근 평일이나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유동 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는 인천 구월동으로 인근 cgv, 롯데시네마 같은 영화관부터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쇼핑센터까지 다양한 구월동 데이트코스들이 즐비해 있어 밤낮없이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이처럼 많은 사람이 몰리는 만큼 인천 구월동은 다양한 놀거리, 즐길 거리와 함께 여러 맛집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최근 구월동 돼지고기 맛집을 찾는 연인들에게 잘 알려진 '육시리'는 깐깐하게 선택된 6가지 돼지고기를 판매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연인들뿐만 아니라 가족 외식, 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인기인 이곳은 넓은 매장과 주차시설 완비로 더욱 사랑받고 있다. 여기에 품질 좋은 한돈만 취급하는 육시리는 살코기와 지방의 조화에서 오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입맛을 겨냥하고 있다. 

통삼겹살, 제주오겹살, 흑돈통목살, 통가브리살 등 전국 각지의 돼지농장을 샅샅이 찾아 최고의 맛을 가진 부위를 엄선했기에 그 맛이 보장되는 곳이다. 더불어 2기압의 즉석압력솥밥, 발효청국장, 다양한 전골요리까지 맛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방문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누구나 잘 알고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생각에 대수롭지 않았던 것들이지만 가장 소중한 것들은 언제나 곁에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식탁의 근간이 되는 밥, 장, 김치, 장아찌에서부터 정성을 담아 제공하고 있다."며 "저희 육시리는 좋은 재료와 사람의 손길이 알알이 들어박힌 부끄럼 없는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주소 : 인천 남동구 인하로 497-28

영업시간 : 매일 11:00 - 03:30, 예약문의 : 032-433-7765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