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가을을 맞는 즈음이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하기 좋고, 무더운 날씨로 입맛이 없던 식욕도 다시 왕성해지기 시작한다.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끼기도 한다.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명물갈비'는 왕갈비 등의 돼지고기요리와 한우주물럭 등 육류와 고기요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맛 집이다. 매장의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질 좋은 고기로 소문난 이 곳은 단체석이 있어 근방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는 회식장소로 꼽히기도 한다. 매장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가까이서 찾아주시는 손님이 많았으나 어느새 입소문이 난 후 부터는 먼 곳에서 찾아주시는 손님이 늘었다고 한다. '명물갈비'가 맛집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명물갈비'는 20년 노하우로 만들어진 수제 양념을 사용하여 48시간 저온숙성하며, 인증받은 국내산 한돈만 사용한다. 분명한 맛의 차이가 있다. 업체의 대표는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보다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하고 있고, 자부심을 걸고 친절한 서비스와 한결같은 맛으로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고 했다. 이러한 대표의 생각이 손님들에게 전해져서일까.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요즈음 더욱 사랑받는다.

수제 왕 돼지갈비, 돼지모듬 한 판, 한우주물럭, 매운 돼지갈비, 소모듬 한판 등 '명물갈비'만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창천동에 가보자.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2-28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예약문의: 02-392-1239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