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정민'의 [BE THERE] 앨범)사진제공 = 스타케이크 이엔티

[윤수지 기자] 10월 15일, 국악방송 FM99.1 '바투의 상사디야' 월요일에 만나는 국악스타 '톡톡톡 어서옵쇼' 생방송 코너에 해금 연주가 '오정민'이 출연했다.

이 날 '오정민'은 MC 김봉영, 이상화 소리꾼과 함께 톡톡 튀는 재담을 나누며 그녀의 매력을 한 껏 발산했다. 

지난 9월 11일 발매된 '오정민'의 새 앨범 [BE THERE]이 탄생될 수 있었던 스토리와 작업기를 들을 수 있었으며, 그녀는 앞으로 해금연주 컨텐츠의 무한한 소재 개발을 위해 수준 높은 곡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낼 포부를 밝혔다.

아직은 다소 생소한 해금이라는 악기를 청취자들과 함께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으며, 가을과 정말 잘 어울리는 '오정민'의 곡 'September Bossa'를 직접 소개하여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 또한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 (왼쪽부터 MC김봉영, 오정민, MC이상화)사진제공 = 국악방송 바투의 상사디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국악방송 '바투의 상사디야'에 '오정민'은 [BE THERE] 앨범의 타이틀 곡 'Last rain'을 라이브로 연주해 '귀 호강 라이브'라는 평가를 받았다.

'오정민'은 올 해 겨울, 해금을 소재로 한 크리스마스 앨범을 계획하고 있으며 최근 발매된 '오정민'의 4번째 앨범 [BE THERE]도 "다시한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정민'은 다가오는 10월 말, 서도민요 아티스트 '예결'과 함께 국악방송 '꿈꾸는 아리랑' 한글날 특집 아리랑 만들기 프로젝트로 다시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정민'의 자세한 정보는 '스타케이크 이엔티' 공식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starcake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