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미국 매트리스 전문 수입업체인 위플레이몰 청주점이 오픈1주년을 맞이하여 후기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씰리, 설타, 스턴앤포스터, 템퍼페딕, 헤밍웨이, 밀리매트리스 등의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위플레이몰 은 5년간 2만여 의 고객이

구매한 신뢰 깊은 업체로써, 전국에 대리점을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확인 해본 뒤 구매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오픈1주년을 맞이하는 청주점 대표는 1년간 수많은 분들이 뜨거운 사랑을 주셔서 보답 하고자 후기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하였다.

후기 이벤트는 10월,11월 구매고객에 한하여 진행되며, 후기 작성 후 가장 반응이 뜨거운 고객을 선정하여 1,2,3 위에게 침구류세트, 토퍼, 필로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가만하여도 방수커버 등 참가상품이 있다고 전하였다.

또한 청주점 대표는 청주신축아파트인 복대두진하트리움2차, 테크노폴리스 우방 아이유쉴1,2단지, 테크노폴리스푸르지오 등에서 5분 거리에 있어 사전점검 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 매우 혼잡 할 수 있다며, 평일 저녁 등 미리 예약만 하시면 매장운영시간에 상관없이 방문하여 여유롭게 체험해보시길 권유 드린다고 전하였다.

업계1위 위플레이몰은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모든 제품은 주문 이후에 생산되는 가장 최신생산일자만을 취급하여 리퍼브로 부터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업체이기도 하며, 미국과 동일하게 10년의 무상 A/S를 시행하고 있어 업계1위다운 체계를 갖추었다는 평가이다.

각 대리점은 온라인과 동일 가격 정찰제로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고, 매트리스와 세트상품인 프레임, 소파 등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