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청주시 사직동에서 소문난 '한끼뚝닭', 입소문 듣고 찾아온 손님들 연일 발길 이어져

기사승인 2018.10.18  18:47:04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내공있는 식당들이 주목 받는다. 소위 말하는 '내공 있는 음식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맛있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세월에서 나오는 깊은 맛과 만드는 이의 손맛이 담긴 음식의 내공은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에 위치한 '한끼뚝닭'은 단골 손님 많은 사직동 맛 집으로 통하며, 이 곳의 차별화 된 닭요리를 맛보기 위한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가까이서 방문하는 손님이 많았으나 입소문을 듣고 먼 곳에서 방문하는 손님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 전했다.

'한끼뚝닭'은 국내산 100% 생닭갈비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곳만의 비법 양념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갈비를 선보여 인기다. 부드럽고 육즙가득한 닭갈비는 손님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부담 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좋다.

'한끼뚝닭'은 맛도 맛이지만, 깔끔한 매장으로 인기다. 청결을 우선시하는 이 곳은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친구와의 가벼운 술자리는 물론 가족식사, 회식, 각종 모임 등 중요한 자리를 갖기에 알맞다.

청주시 사직동 맛 집 '한끼뚝닭'은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일요일은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267-1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일요일 16:00 - 22:00

예약문의: 043-271-3212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