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내공 있는 음식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맛있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내공에서 나오는 깊은 맛과 만드는 이의 손맛이 어우러진 음식은 화제가 되어 많은 이들이 찾는다. 

그중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에 위치한 '대마도정벌' 은 최근 연향동 맛 집으로 떠올라 화제이다.

'대마도정벌' 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넓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일반석과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 및 주차공간이 구비되어 있어 외식장소 및 회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대마도정벌' 은 한정식과 해산물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라도 한정식 답게 밑반찬부터 메인 음식까지 푸짐하고 그 맛이 남달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대마도정벌' 의 사장님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시며 가게 내부의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와 싱싱한 해산물만을 취급해 직접 조리하시고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을 엿볼 수 있어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서비스에 반해 두번, 세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연말 각종 모임장소와 외식장소 및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연향동 해산물요리와 한정식 맛 집으로 화제인 '대마도정벌'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1467-9

예약문의:061-727-1004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