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따끈한 국물의 짬뽕을 먹을 수 있는 맛 집 '이비가짬뽕 양산신기점'

기사승인 2019.01.17  15:41:59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중국집이나 짬뽕 맛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는 짜장 짬뽕 탕수육이다. 그 중에서도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짬뽕은 다른 메뉴와 다르게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또한 푸짐한 면과 국물, 그리고 속재료가 들어가 있어 한 그릇만으로도 속을 든든하게 채우고 있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짬뽕은 중국말로는 차오마몐이라고 부른다. 이 요리는 해물 또는 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기름에 볶아 닭이나 돼지뼈로 만든 육수를 넣고 매콤하게 끓인 다음 면을 말아 먹는 중국요리이다.

원래 돼지고기, 표고버섯, 죽순, 파 등을 넣고 끓인 국물에 국수를 넣어 먹은 탕러우쓰[湯肉絲麵]에서 유래한 음식이며 고춧가루를 넣지 않고 시원하게 끓여 후춧가루만 넣어 먹었다.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짬봉 맛 집 '이비가짬뽕 양산신기점'을 소개한다. '이비가짬뽕 양산신기점'은 건강에 좋게 먹을 수 있는 맛 집이다.

특허 받은 ‘국물’사골ㆍ토종닭ㆍ각종 한약재를 넣어 제대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건강에 좋으며 부드럽고 깊은 맛이 나는 맛 집이다.

알칼리수로 반죽하고 숙성시킨 생면으로 소화가 잘 되고, 찰지면서도 보드라운 면발을 먹을 수 있는 맛 집이다.

모든 재료는 자연효모추출물로 맛을 내어 속이 편한 건강한 음식으로 인기있는 맛 집이다.

맛있는 짬뽕과 다양한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는 맛 집 '이비가짬뽕 양산신기점'을 추천한다.

메뉴나 예약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신기동 649-6
영업시간: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예약문의:055-381-3300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