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우리를 괴롭혔던 무더위는 옛일이 되었고, 비 온 뒤 불어오는 찬바람이 매섭다. 가을인가 싶더니 어느덧 겨울이 성큼 느껴지는 것이 올해는 벌써 끝나고 어느덧 새해를 맞이했다. 쌀쌀한 날씨에는 역시나 따끈한 국물요리다.

짬뽕은 야채와 돼지고기, 해물 등을 기름에 볶아 닭이나 돼지뼈로 만든 육수를 넣고 끓인 중국식 요리이다.

차오마몐은 우리나라에서는 '짬뽕'이라 부르기도 하는데, 일본어 '잔폰(ちゃんぽん)'에서 유래한 말이다. 차오마몐의 유래는 19세기 말 일본 나가사키[長崎]의 푸젠성[福建省] 출신의 화교에 의해서 현지화한 음식이라는 '나가사키 유래설'과 산둥성[山東省] 출신의 중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던 인천에서 한국인들의 식성에 맞도록 매운맛을 더하여 발전시켰다는 한국의 '인천 유래설'이 있다.

한끼로 먹을 수 있는 짬봉 맛 집 '이비가짬뽕 양산신기점'을 소개한다. '이비가짬뽕 양산신기점'은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호응이 좋은 맛 집이다.

특허 받은 ‘국물’사골ㆍ토종닭ㆍ각종 한약재를 넣어 제대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건강에 좋으며 부드럽고 깊은 맛이 나는 맛 집으로 유명하다.

알칼리수로 반죽하고 숙성시킨 생면으로 소화가 잘 되고, 찰지면서도 보드라운 면발을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손님들이 다시 찾는 맛 집이다.

모든 재료는 자연효모추출물로 맛을 내어 속이 편한 건강한 음식으로 인기있는 맛 집으로 추천한다.

맛있는 짬뽕과 다양한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는 맛 집 '이비가짬뽕 양산신기점'을 방문해 보자.

메뉴나 예약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경상남도 양산시 신기동 649-6
영업시간: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예약문의:055-381-3300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