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끼며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 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그중 경기도 의정부시 외미로에 위치한 '오리에 빠지다' 업체는 최근 의정부시 맛 집으로 떠올라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국내산 생오리만을 사용하여 일상에 지친분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건강과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건강 먹거리 맛 집으로 화제이다.

'오리에 빠지다' 업체는 오리요리를 주력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만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특히 능이누룽지백숙, 황금능이백숙은 예약제로  대접하며 예약시간에 맞춰 조리하기 때문에 최 후의 한점까지 부드럽게 드실 수 있도록 세심 하게 조리한다. 더불어 신선한 과일을 듬뿍 갈아넣어 만든 특제소스 로 맛의 풍미와 건강을 생각하는 주물럭 또한 인기메뉴로 자리 잡았다.

'오리에 빠지다' 업체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두번, 세번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들로 붐빈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의정부시 대표 오리요리 전문 맛 집 '오리에 빠지다'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경기도 의정부시 외미로 100 회룡타운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