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국내 자연주의 에스테틱 브랜드 스킨볼릭이 앰플 포화 상태의 국내 코스메틱 시장에 자신 있게 도전장을 냈다. 스킨볼릭의 사명에 걸맞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킨다’는 사명에 걸맞게 수년간을 연구해온 스킨볼릭의 최고의 성분과 기술력을 결합하여 앰플을 출시했다.

2020년 첫 선보이는 ‘TRINITY AMPOULE SERIES’는 스마트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 시리즈다.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기초로 미백과 재생. 탄력의 기능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기능성 인증을 받아 안전한 성분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의 농축 앰플을 개발하게 되었다. 트리니티 앰플은 인정받은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특허 성분과 함께 아로마 오일을 베이스로 적용하여 기능적 효과에 이어 심리적 안정까지 접목한 프리미엄 힐링 앰플이다.

특히 트리니티 앰플 시리즈에는 글로우, 리턴, 카밍 각각의 앰플마다 그 이름에 걸맞는 특허성분을 넣었다.  

리턴앰플에는 자연에서 가져온 퉁퉁마디&갈대추출물로 천연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탄력 있게 유지시켜주며 또한 자외선 차단작용, 멜라닌 세포의 증식 촉진 등 피부 광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카밍앰플에는 백미꽃 추출물 성분이 피부의 열감을 내려주는 쿨링 작용과 함께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으로 자외선이나 미세먼지, 여름/겨울철 급격한 온도 변화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완화하고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

글로우 앰플의 특허성분인 산수유추출물은 붉은 기를 완화시켜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스테틱 브랜드에 걸맞게 각각의 앰플을 사용하는 순간 힐링할 수 있도록 로즈, 가드니아, 샌들우드 아로마 오일을 넣어 긴장을 완화시키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심신을 평화롭게 안정시켜 준다. 바이알 1병으로 힐링과 동시에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한 효과를 주어 매일이 특별한 날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스킨볼릭의 트리니티 앰플 시리즈는 가까운 에스테틱샵 또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스킨볼릭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주소  https://www.skinbolic.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